기록

부산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먹거리 추천 [이흥용과자점/도제/노티드도넛]

by 주링이 2023. 7. 30.

주링입니다~

이번에 부산을 갔는데 정말 너무 좋았던 게 있다면!!

백화점이 있고, 서울에서나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던 맛있는 디저트 가게들이 입점해있다는 거였는데요.

스파랜드를 가는김에 어차피 같은 건물인데 이것도 먹자~ 해서 스파 전후로 다녀온 가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카페 레이어드도... 너무 가고 싶었는데 케이크는 이날 이미 먹었고, 스콘은 썩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했답니다!

이흥용과자점은 소금빵으로 너무 유명한 가게라 부산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 거 같은데요.

기장의 칠암사계를 갈까하다가 동선이 여기가 더 겹치기도 했고,

16시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도착하기도 해서 갓나온 소금빵을 사러 갔어요.

소금빵 외에도 아주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있었습니다.

오징어먹물빵도 하나 사고 싶었는데 이것도 역시 먹어야 할 게 많아서 패스했어요.

결제데스크가 두 개 있는데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는 소금빵 줄 하나,

소금빵 외에 구입 줄 하나 이렇게 받으시더라구요!

줄이 많이 길지는 않아서 3~5분만에 구입 완료했습니다.

소금빵 2개 = 4,000

<소금빵 나오는 시간>

1차 오전 10시20분

2차 오후 1시

3차 오후 4시

방금 나온 촉촉한 소금빵을 먹었습니다.

이미 유명하다는 소금빵 맛집들을 다 먹어봐서 그런지 부산 왔다면 꼭 먹고 가야해!

하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역시 소금빵으로 이름날린 빵집답게 맛있었습니다^^

유부초밥 덕후의 로마이었던 도제에 왔습니다.

이따가 밥 먹어야 하는데 그냥 건너뛸까? 하다가

한두개 먹는다고 저녁을 못 먹을 거 같지 않았어요.

마음 같아서는 롤 제외 모든 종류를 하나씩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습니다.

타코와사비(2,900)+명란크랩(2,900) = 5,800

포장용기가 최소 4피스짜리여서 조금 죄송하고 아까웠어요.

바로 맛만 보고 싶었어서 가위로 잘라주실 수 있는지 요청해드렸는데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잘 잘라주셨답니다.

타코와사비는 타코와사비가 너무 강해서 유부초밥이다! 라고 잘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맛있었고,

명란크랩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와 재료, 유부와의 합이 너무 잘 맞았습니다.

다음에도 오게된다면 또 먹어보고 싶어요.

우유생크림(3,900x2)+클래식바닐라(3,500) = 11,300

노티드가 있는 지역마다 가서 노티드 꼭 먹는 거 같아요.

도넛은 기름에 쩌든 빵 같아서 도넛류를 선호하지 않지만 노티드는 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냉장고에 먹으면 시원하고 굳지도 않는 것이 정말 최고예요.

강릉에도 분점 내주시면 좋겠어요..

스파랜드 구경 후 18시쯤 지나고 가니까 종류가 많지 않더라구요.

항상 먹는 우유생크림 2개와 바닐라 도넛 1개 샀는데, 클래식 바닐라는 슈크림빵 같은 맛이었습니다.

부드럽고 끈적거리지 않는 크림을 선호한다면 우유생크림 도넛을 더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푸드홀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무료주차 (1만원 이상 1시간, 3만원 이상 2시간, 5만원 이상 3시간, 10만원 이상 4시간, 20만원 이상 5시간)

식당가 이용 시 2시간 무료
푸드홀 운영시간 11:00-21:00(마감 20:30)

2023.08.01 - [여행 맛집&카페] - 부산 해운대 숙성회 맛집 이자카야 [무니]

부산 해운대 숙성회 맛집 이자카야 [무니]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부산 가면 꼭 먹어야 하는 회~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저녁에 반주로 먹을만한 가게를 찾게된 "무니"입니다 여길 가려고 숙소도 이 근처로 구했는데요~ 무니는 테이블링

jooring.tistory.com

2023.07.31 - [기록] -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실내데이트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입장료/주차정보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무려 100층에서 부산 해운대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엑스더스카이 관람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입장하면 기본 주차제공 2시간으로 저녁시간쯤 가서 밝은 해운대와 야경의

jooring.tistory.com

2023.08.05 - [기록] - 여름 휴가 추천 부산 2박3일 여행코스 [남포동/영도/해운대/기장]

여름 휴가 부산 2박3일 여행 코스 남포동/영도/해운대/기장 제가 다녀온 곳들의 일정을 공유해드립니다:) DAY 1 남포동(깡통야시장) 남포동 볼거리 "깡통야시장" ✔ 연중무휴 ✔ 매일 19:30-23:30 DAY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