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강릉 현지인 추천 분짜가 맛있는 베트남 음식 맛집 [꾸아]

by 주링이 2024. 6. 2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오늘은 강릉의 생긴지 조금 됐지만 제가 이제서야 간,

신상 맛집 "꾸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꾸아는 강릉 교동에 위치해 있구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입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좌석이 6~10개쯤 있는 거 같고,

피크시간에도 웨이팅은 딱히 없어 보였습니다.

 

반응형

 

테이블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었구요. 

메뉴판은 네이버를 참고했습니다.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었어요.

 

 

매콤 직화 쌀국수 11,500

맵기 단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0단계쯤으로 했던 거 같고 매콤해보일 거 같은 국물과 다르게

생각보다 안 매콤했어요.

그리고 쌀국수 면이 다른 곳보다는 조금은 더 굵은 거 같았습니다.

개인적 입맛으로 쌀국수는 별로였어요.

 

 

꿔이 1,000

쌀국수와 같이 먹는 베트남식 빵이라고 해요.

기름기가 엄청나서 기름이 좔좔 흘러나온 상태였어요.

쫄깃하고 짭짤한 편이라 맛있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짜 18,000

꾸아의 베스트 메뉴였어요!!

상추, 양상추, 치커리, 완자, 고기, 넴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에 면 적셔서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에 불향이 가득하고 야채도 듬뿍이라 조합 최고(ˊᗜˋ*)。

 

 

꾸아에서 분짜, 쌀국수, 꿔이 먹어봤는데요.

분짜를 먹는다고 하면 재방문 의사가 있지만,

쌀국수는 조금 애매했어요.

그래도 강릉에 베트남 음식점이 별로 없다보니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 마칠게요!!

 

🚗 가게 앞 주차 가능(3~4대) or 근처 골목 주차
🙅🏻 매주 화 정기휴무
🕒 월 11:00~16:00(15:00 라스트오더)

🕒 수~일 11:00~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2024.05.03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회냉면 맛집 [이가네면옥]

 

강릉 현지인 추천 회냉면 맛집 [이가네면옥]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여름이 다가오는지 너무 더워졌는데요.더운 날 먹고 싶은 음식 1위(제 마음속에서) 냉면!그 중에서도 강릉에서 회냉면으로 유명한 맛집 이가네면옥 방문 후기 찌겠습니

jooring.tistory.com

2024.05.09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한정식 맛집 [서당골산채]

 

강릉 현지인 추천 한정식 맛집 [서당골산채]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오늘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어머니와 다녀왔던"서당골산채" 포스팅을 해볼게요.  서당골산채는 강릉 임당동(서부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매장 바로 앞과 근처 공

jooring.tistory.com

2023.12.15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점심 먹기 좋은 낙지볶음 맛집 [길손]

 

강릉 현지인 추천 점심 먹기 좋은 낙지볶음 맛집 [길손]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주링입니다!!! 제가 종종 가는 로컬 맛집인 길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은 입짧은햇님이 다녀간 맛집으로도 유명해졌더라구요. 강릉 길손은 포남동~난곡동~초당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