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강릉 현지인 추천 애견동반 가능 주택개조 카페 [안다미로]

by 주링이 2023. 7.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의 세번째 또간집인데 항상 강아지를 데리고 갔어서 정신이 없었다보니
사진을 못 찍어서 포스팅을 못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같이간 짝꿍이가 저희 강아지를 잘 봐줘서 조금 여유있게 사진을 찍었던터라..
드디어 제가 강릉에서 너무 좋아하는 카페 안다미로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다미로는 강릉 노암동에 위치한 카페인데, 여기는 버스가 많이 안 다녀서.. 
뚜벅이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차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만한 카페인데요.
바로 근처에 넓은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하답니다.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은 노키즈존이라 강아지도 불가한가? 싶어서 2층은 항상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1층에 이미 테이블이 많고 야외도 햇살을 피할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1층은 정말... 햇살맛집이에요!

테이블도 아기자기하니 예쁘고 은은한 조명으로 실내가 너무 아늑하고 따듯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안다미로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지만
저희 강아지가 조금 왈왈 거려도 그냥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는 친절하신 사장님 때문인데요!
제가 눈치 보여서 야외로 나가려고 해도 그냥 계셔도 된다도 해주시지만 다른 분들이 시끄러워 하실까봐

보통 야외 좌석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야외좌석도 그냥 테이블만 덩그러니 있는 게 아니라 안다미로만의 주택개조 카페인 느낌을 줘서

예쁘게 꾸며두셨기에 야외좌석도 참 좋은데요^^

 

 

 


디저트도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판매하고 계시고 음료 종류도 다 맛있습니다!

 

 

밀크티(6,000)+아이스 바닐라라떼(5,000)+크림듬뿍 카스테라(6,000)

바닐라라떼는 기본으로 맛있었고

밀크티는 파란색이어서 내가 밀크티 말고 다른 걸 주문했었나? 싶었는데요.

보통의 밀크티와 같은 맛이었습니다.

크림듬뿍 카스테라는 스타벅스의 카스테라와 닮아있는데요 ㅎㅎ 맛도 비슷합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에 안에 느끼하지 않은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강아지와 함께하기 좋은 햇살 가득 주택개조 카페 안다미로 소개 마치겠습니다^^

 

 

가게 20m 인근 무료 주차장
매일 09:00-21:00(20:30 라스트오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