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강릉 현지인 추천 오래된 경양식 맛집 [포모도로]

by 주링이 2024. 7. 1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주링입니다~

오늘은 강릉의 오래된 경양식 맛집

회산동에 위치한 "포모도로"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관이 드라마 세트장처럼 생겼어요.

앞에 포모도로 전용 주차장이 크게 있고,

레스토랑은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화 예약도 가능하고, 예약없이 가도 식사가 가능한 편이에요.

 

 

가게 중간중간 창이 잘 나있는 햇살 맛집이랍니다.

사진처럼 깔끔하고 큰 테이블도 있지만,

제가 앉은 자리는 족히 10년은 써보이는 오래된 테이블과 의자였어요.

구식과 신식이 함께 섞여있는듯 합니다.

 

 

토마토 파스타 15.

새우 로제 파스타 19.

까르보나라 16.

알리오 올리오 15.

상하이 파스타 17.

빠네 까르보나라 18.

반응형

 

 

 

 

토마토 리조또 17.

돈까스 14.

치즈 돈까스 16.

마르게리타 피자 18.

 

 

파스타, 리조또, 돈까스 메뉴에 빵+스프+후식(커피or아이스크림)이 제공되고,

돈까스에는 샐러드도 제공됩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스프가 나왔습니다.

스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식전빵~

따뜻한 빵과 함께 주신 마늘크림 소스? 를 잘 발라서 먹었어요.

빵순이인 저에게는 식전빵 주는 레스토랑 너무 좋아요.

그런데 식전빵 주시자마자 메인메뉴가 나와서 

허겁지겁 먹어버렸습니다.

 

 

덜어먹을 수 있게 주는 무와 돈까스에만 주신 샐러드입니다.

샐러드가 상큼해 보였지만 먹어보지는 못했구요.

 

 

치즈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위에 치즈가 뿌려져 나오고, 밥과 웨지감자도 함께 주세요.

치즈돈까스는 크기가 조금 작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치즈 맛도 많이 나진 않아서 치즈돈까스는 조금 비추천이었습니다.

이전에 그냥 돈까스를 먹었던 게 더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상하이파스타입니다.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맛이에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마늘 가득💚, 청경채, 오징어,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토마토, 크림, 로제 같은 경우는 소스가 꾸덕해지다보니

면이 금방 퍼져서 다 못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상하이파스타는 걸쭉하지 않아서 다 먹을 때까지 면이 탱글탱글 유지 되었어요.

다음에도 온다면 저는 상하이파스타를 먹을 거 같습니다(●ˇ∀ˇ●)

 

그리고 식후 디저트 아이스크림까지~!

어릴 때 부모님과 생일 때 레스토랑 갔던 기억이 폴폴 나는 맛이었어요.

분위기부터 맛까지 추억의 감성들이 떠오르게 하는 포모도로입니다.

가족 외식, 데이트로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

 

🚗 가게 앞 전용주차장(무료)
🙅🏻 매주 월 정기휴무
🕒 화~금 11:00~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 토~일 11:00~21:00

 


 

 

2023.08.02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가족외식 좋은 레스토랑 [라보엠]

 

강릉 현지인 추천 가족외식 좋은 레스토랑 [라보엠]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저희 가족이 양식 먹을 때 선호하는 돈까스 맛집 라보엠! 소개해드릴게요~ 지난번에도 올린 적은 있지만 뷰 사진이 추가되고 식전빵부터 에피타이저까지 사진을 찍어왔

jooring.tistory.com

 

2023.09.29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돈까스가 맛있는 레스토랑 [쟈스민]

 

강릉 현지인 추천 돈까스가 맛있는 레스토랑 [쟈스민]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냈는데요ㅎㅎ 명절에도 영업하는 돈까스 맛집인 쟈스민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현지인들에게도, 여행객들에게도 너무 추천

jooring.tistory.com

2024.02.07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경포 바다뷰 레스토랑 [더스카이]

 

강릉 현지인 추천 경포 바다뷰 레스토랑 [더스카이]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다들 강릉의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아시나요~?? 경포 바다 근처에 있는 리조트인데요:) 바다가 보여서 눈도 즐겁지만, 맛있어서 입도 즐거웠던 라카이 샌드파인 H동에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