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카페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이커리 카페 [성북동빵공장]

by 주링이 2023. 9.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빵순이 주링입니다~
저는 밥보다도 빵이 중요한 빵러버인데요.
어디 놀러 갈 때는 꼭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찾아서 가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면서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성북동빵공장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다 맛있어서 사진으로 다 담아왔습니다.
성북동빵공장에 내가 좋아하는 메뉴도 파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성북동빵공장 베스트 메뉴 5

 

1. 생크림팡도르

2. 성북동식빵

3. 몽블랑

4. 올리브식빵

5. 스윗칠리데니쉬 소세지

 

이렇게라고 해요! 

빵 사진을 다 찍은 줄 알았는데 입구 앞 빵의 시작점에 있던 생크림팡도르를 찍지 못했네요ㅠㅠ

맛있어 보였고 1위여서 궁금하기도 했지만 팡도르 빵 표면에 하얀 가루를 제가 안 좋아해서 고르지 않았습니다!

성북동빵공장을 검색하면 가게에서 올린 메뉴 제일 첫번째에 있는

초코큐브를 꼭 먹고 싶었는데 직원분이 없다고 하셨어요..

아쉽게 쇼콜라라는 빵으로 대체해서 먹었지만 쇼콜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크림치즈 브리오슈도 너무 부드럽게 생겨서 고를까 말까 고민이 됐었구요.

사과빵, 복숭아빵 같은 과일과 크림이 담긴 빵도 있었어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서 눈 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카페가 엄청 큰 편은 아닌데도 빵 종류가 많고,
식빵, 크림빵, 앙버터 등등 맛있어 보이는 게 많더라구요.
 
 
 

 
 
 
 
빵이 쭉 진열되어 있고, 빵들뿐 아니라 파운드 케이크와 스콘, 쿠키도 있네요.

 
 
 
 

 
 
 
 
케이크도 팔고 있구요.
특별한 날이었으면 키리쉬 케이크 사서 먹고 싶은데..
이런 데서 파는 케이크 치고는 가격도 많이 비싼 편은 아닌 거 같았어요.
 
 
 
 

 
 
 
샌드위치도 판매하지만 종류가 한 가지뿐인 거 같았어요!
그래도 빵/케이크/샌드위치/쿠키/스콘 등등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음료 메뉴판이에요.
성북동빵공장에 가서 드실 거라면 빵 고르기 전에 자리부터 잡는 걸 추천드려요.
테이블이 10개쯤밖에 없어서 일요일에 갔는데 자리가 꽉 찼더라구요.
자리가 없으면 포장으로 받아야 하고
빵과 음료, 포크, 나이프, 티슈 담아서 주시는데 빵 잘라먹기가 꽤 불편할 거 같아요.
저희는 다행히 포장 기다리던차에 한 자리가 빠져서 바로 매장취식으로 변경하고
빵도 잘라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5,000)+솔티드카라멜마끼야토(6,500)+쇼콜라(6,000)+몽블랑(6,500)
빵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몽블랑은 정말 촉촉하고, 밑부분은 바삭한데 달콤하니 입에서 녹는 맛이었습니다.
쇼콜라는 겉에 초코코팅뿐 아니라 안쪽에 초코크림이 굳혀있고, 위에 호두가 박혀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초코도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 범벅인듯 하지만 많이 달지 않고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짝꿍이 먹은 솔티드카라멜마끼야토도 정말 맛있었다고 해요.
보통 빵 맛있으면 음료가 엄청 비싸고 맛도 없는 편인데 이번 성북동 빵공장은
음료도 빵도 성공적이었어요.
 
 
 
 
 

 
 
 
 
원래 매장 취식하면 커피는 일회용잔이 아닌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음료컵에 담아주세요!
저희는 포장으로 요청했다가 자리가 나기도 했고, 밖에서 먹기엔 조금 습한 날씨였어서
바꾸다보니 일회용잔에 받게 되었어요ㅠ
쇼핑하고 쉬어가면서 성북동빵공장에서 든든하게 빵충전으로 최고입니다.
그냥 아울렛에서 쇼핑하다가 쉬는 카페~ 느낌보다도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
빵러버님들에게 추천드리는 성북동빵공장 남양주점입니다^^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차

매일 10:30-21:00

 
 


 

 

 

 

2023.09.13 - [여행 맛집&카페] -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 삼계탕 맛집 [수복삼계탕]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 삼계탕 맛집 [수복삼계탕]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최근에 옷 살 일이 있어서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왔어요~ 아울렛에서 밥을 먹고 싶지는 않았고.. 마침 삼계탕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아울렛이랑 완전 가

jooring.tistory.com

2023.09.11 - [여행 맛집&카페] - 가평 [애슐리퀸즈] 켄싱턴리조트점 치즈 시즌 방문 후기

 

가평 [애슐리퀸즈] 켄싱턴리조트점 치즈 시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짝꿍이 사는 가평에 갔다가, 이때 저의 입 터지는 시기였어서 애슐리 퀸즈를 가기로 하고 방문해봤어요^^ 저는 애슐리 프리미엄? 같은 제일 낮은 등급만 가봤어서 퀸즈

jooring.tistory.com

2023.08.21 - [여행 맛집&카페] - 남양주 마석 구워주는 소곱창 인생 맛집 [별미양곱창]

 

남양주 마석 구워주는 소곱창 인생 맛집 [별미양곱창]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소곱창 맛집 알려드릴게요. 곱창 맛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고 지나치시면 안 될 정도로 맛있는 특수부위를 파는 별미양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