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강릉 경양식 돈까스 맛집 [금화왕돈까스]

by 주링이 2023. 6. 18.
반응형
728x170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잘 먹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저희는 외식할 때 다들 입맛이 안 맞아서 메뉴 고르는 데에 어려움이 많은데요..

다른 집도 그러신가요?!?!

항상 이건 어떨까 저건 어떨까 고민하다가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게 

치킨이나 돈까스쯤이라서 외식 메뉴가 한정적이랍니다 ㅎㅎㅎㅎ

 

돈까스에서도 취향이 갈려서 일본식 돈까스와 경양식 돈까스 중에서도 골라야 하는 난관..

저는 둘 다 좋아하지만 그래도 어릴 적부터 먹어온 경양식 돈까스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ㅎㅎㅎ

오늘은 체인점이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다른 가게보다 자주 가고 싶은 

"금화왕돈까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는 넓은 편이지만 평일 점심시간에는 회사원분들이 많이 오셔서 조금 대기가 있는 편이고

오히려 주말에는 대기없이 널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스프/장국/돈까스/김치 셀프로 떠서 드실 수 있구요~

슬러시와 에이드도 무료로 드실 수 있게 구비되어 있고, 음료는 추가주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모듬돈까스(12,900)

반응형

너무 푸짐한 모듬돈까스입니다! 양 많은 성인분이 드시기에 좋은 양입니다 ㅎㅎ

모듬돈까스는 옛날돈까스+치킨까스+생선까스 조합인데 치킨까스도 아주 맛있어서 다음에는 치킨까스만 먹어보고 싶었어요!

생선까스는 조금 느끼하고 배도 불러서 다 먹지 못했지만 기름이 깨끗한 게 느껴지는 바삭함이 좋았답니다ㅎㅎ

기본 돈까스도 고기는 얇지만 특유의 옛날 돈까스 소스맛이 예술이었어요!

여기에 스프와 모닝빵까지 같이 주셔서 가성비도 최고인 돈까스입니다~

밥은 카운터에 요청하면 더 드린다고 하는데 밥 양이 부족해 보여도 절대 부족하지 않은 돈까스 세트입니다 ㅎㅎ

 

 

모짜렐라치즈 롤까스(10,900)+비빔만두&쫄면(8,900)

 

치즈롤까스 안에 치즈 듬뿍인데 커팅 후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양은 모듬에 비해 작긴하지만 알맞은 1인분양이고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데도 느끼하지 않고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까스 위에 있는 치즈보다 돈까스 롤에 말린 치즈가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번엔 비빔만두와 있는 돈까스정식 사진입니다~

비빔만두&쫄면... 쫄면은 사실 엄청 맛있지는 않고 평범한 맛이지만

같이 있는 만두가 정말x10000 맛있었어요

육즙팡팡에 속이 실하고 튀겨진 만두피가 바삭해서 중국집에서 먹는 만두만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 제 순위는

 

치즈롤까스>비빔만두>치킨까스>옛날돈까스>생선까스 순서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메뉴도 다양해서 여러개 시켜서 다같이 나눠먹기도 좋은듯해요~

돈까스는 먹다가 조금 물린다면 모닝빵 맛있게 먹기 레시피처럼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실제로 옆테이블에서 저렇게 드시는데 저는 이미 빵을 다 먹어버려서... 

무슨 맛인지 상상이 가는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을 거 같았습니다 ㅎㅎㅎ

 

먹고 있을 때 배달의민족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배민 어플로 봤을때 포장&배달도 깔끔한 도시락에 담겨서 들어가서 맛있어 보였답니다

 

다들 외식할 때 한번씩 돈까스가 생각나시면

"금화왕돈까스" 추천드려요~!

 

즐거운 식사 되세요~!!

 

 매장 인근 골목 주차 가능

✔ 매일 10:00-21:00(20:30 라스트오더)

 


 

 

 

2023.09.07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예약 가능한 미트볼&타코 맛집 [미트볼하우스]

 

강릉 현지인 추천 예약 가능한 미트볼&타코 맛집 [미트볼하우스]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오늘은 데이트로 정말 추천드리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친구들끼리 가도, 가족들끼리 가도 좋은 가게랍니다. 메뉴에 미트볼이 있어서 아이와 가도 좋을

jooring.tistory.com

2023.06.26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의 추천 맛집 [리틀다이너/연준]

 

강릉 현지인의 추천 맛집 [리틀다이너/연준]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만 뿌시러 다니는 주링입니다! 요즘 주말에만 치팅을 해도 몸이 너무 뿔어가는 것이 느껴져서 주말 외식을 자제하고 있는데요.. 여행/맛집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나가지

jooring.tistory.com

2023.08.24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 추천 가족외식 좋은 레스토랑 [라보엠]

 

강릉 현지인 추천 가족외식 좋은 레스토랑 [라보엠]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저희 가족이 양식 먹을 때 선호하는 돈까스 맛집 라보엠! 소개해드릴게요~ 지난번에도 올린 적은 있지만 뷰 사진이 추가되고 식전빵부터 에피타이저까지 사진을 찍어왔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