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강릉 현지인 추천 스카이베이 근처 모짜렐라파이 맛집 [톰스비스트로]

by 주링이 2023. 7. 1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에는 카테고리가 적은 게 좋다고 보아서 현지인 맛집과 여행 맛집을 구분해두지 않았는데

강릉 여행 가는 분들을 위해서 카테고리 따로 구분하고 싶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카테고리 분류 후 처음 쓰는 강릉 현지인 추천 맛집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간 양식 맛집은 톰스비스트로입니다.

강릉 경포에 위치해있고,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기 때문에 바다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접근성 최고의 양식집 아닐까 싶은데요.

 

 

 

 

생긴지 꽤 되었다보니 양식집 치고는 꽤 올드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지만 깨끗하게 청결이 유지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안쪽에도 좌석이 있는 거 같고, 입구 바로 앞에는 7~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6인석도 있어서 손자손녀와 함께 외식으로 오는 가족들도 올 때마다 보았던 거 같아요.

참고로.. 제 앞에 두팀쯤 계셨는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정말 오래 걸렸답니다.

항상 올 때마다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오는 편이어서 참고하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톰스비스트로의 시그니처 메뉴는 모짜렐라 파이(R, 25,900)인데요.

별다른 토핑 없이 가운데 치즈가 가득하고 치즈 위에 다시 도우가 바삭하게 덮혀져 있어서 

치즈 본연의 짭조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데요.

치즈가루나 핫소스가 아니라 모짜렐라 파이를 시키면 같이 주시는 꿀을 뿌려먹으면

달콤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파이를 드실 수 있답니다.

같이 간 일행 모두 일반 피자가 아닌 모짜렐라 파이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이었고 최고의 메뉴로 뽑았습니다.

 

 

반응형

버섯 토마토 리조토(15,500)

큼직하게 썰어넣은 양송이와 새송이가 송송 올라가있던 버섯 리조토입니다.

토마토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을 맛이에요.

저는 토마토 소스를 별로 안 좋아해서 얌체같이 버섯 식감만 즐기려고 쏙쏙 골라먹었답니다.

 

 

 

소고기 버섯크림 파스타(18,500)

위에 올라간 소고기가 너무 맛있었던 소고기 버섯크림 파스타입니다.

메뉴 이름에 버섯이 들어간 메뉴치고는 버섯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소고기+버섯+크림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크림 파스타들과 다르게 꾸덕거리지 않고 묽은 편이며 면은 푹 익히지 않은 살짝의 단단한 식감이었지만 

제 입에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밀가루 퍼진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평소 드시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는 조금 갈릴듯한 맛입니다.

 

 

 

 

 

해물 로제크림 리조토(18,500)

홍합, 조개, 새우, 오징어살이 들어가 있는 해물로제 리조토입니다.

홍합이 닫혀있는 것도 있고 조개는 살이 없는 빈 껍데기인 게 조금 있긴 했지만 소스 자체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걸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들 거 같은 정도의 매운..? 맛이었어요.

중간중간 빨간고추가 썰려있어서 그게 엄청 매웠는데 발라내고 먹어도 소스 자체가 조금 매콤하긴 하더라구요.

매운 걸 못 드시는 분이 있어서 제가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톰스비스트로 대부분의 파스타와 리조토는 다른 가게보다 소스가 조금 묽은 편인 거 같은데요.

그렇다고 싱겁거나 소스가 부족하게 느껴지는 편은 아니지만 꾸덕하게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취향에 안 맞을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많이 먹는 분이 없어서 4명이서 리조토 2, 파스타 1, 피자 레귤러 사이즈 1개 총 4개 메뉴 시켰는데 아주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추천메뉴! 꼭 시켜야 하는 메뉴는 모짜렐라 파이로 추천드리구요!

맛의 순위는 해물 로제 파스타 > 소고기 버섯크림 리조토 >> 버섯 토마토 리조토가 되겠습니다.

 

 

 

올여름 경포해변 인근 맛집, 스카이베이 근처 맛집으로 톰스비스트로 어떨까요?

이상 내돈내산 현지인 맛집 후기를 마칩니다!!

 

 가게 바로 앞 전용 주차장
 매일 11:30-21:2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라스트오더 20:00)

 

 


 

 

 

2023.06.15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애견동반 데이트코스 [용궁사우나/카페 커피벌스데이]

 

강릉 애견동반 데이트코스 [용궁사우나/카페 커피벌스데이]

다들 여행가실 때 어떤 곳에서 먹을지 선정하는 기준 있으신가요??? 저는 되도록 웨이팅을 피할 수 있고, 너무 흔하지 않은 걸 파는 맛집을 좋아하는데.. 관광지에 사는 저는 동네 가게 아니면 항

jooring.tistory.com

2023.08.25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의 메뉴별 맛집 추천 리스트 1편 "취향대로 골라먹기"

 

강릉 현지인의 메뉴별 맛집 추천 리스트 1편 "취향대로 골라먹기"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저는 MBTI가 J로 끝나는, 계획형이 90% 이상 나오는 사람인데요. 그래서 어디 여행갈 때는 보통 제가 맛집을 미리 찾아보는 편입니다. 많이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jooring.tistory.com

2023.08.31 - [강릉 현지인 맛집&카페] - 강릉 현지인의 카페 추천 리스트 1편 "취향대로 가보기"

 

강릉 현지인의 카페 추천 리스트 1편 "취향대로 가보기"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오늘은 현지인의 카페 추천 리스트를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맛집은 정말 어디든 잘 다니지만 카페는.. 저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커피 맛을 위해서는 아인슈페너가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