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양양 브라이덜샤워 파티룸 [라이즈]

by 주링이 2023. 11.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최근에 지인 브라이덜샤워를 해줬는데요.

이미 결혼한 친구들은 있지만 브라이덜샤워를 해주기는 처음이었어요.

 

공간 선택이나 소품 같은 건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했는데

마침 제가 사는 강릉과 가까운 양양에

브라이덜샤워가 가능한 파티룸과 소품들이 다 준비되어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지난번에 카페로 올렸던 라이즈예요!

1층은 양식 겸 카페로 운영하시고

2층은 파티룸으로 공간대여를 하시더라구요.

 

 

 

 

2층에 들어가면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발판을 보며

센스있게 꾸며져 있을 거 같다는 기대감이 들더라구요.

 

 

 

 

생각보다 공간이 너무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거실은 쉬기 편하고 깔끔하다는 인상을 주고,

브라이덜샤워 사진을 찍는 공간은 너무 예뻤어요..

 

이게 기본 세팅이라니 따로 준비할 게 없어서 편했습니다.

 

 

 

 

그냥 풍선만 붙여둔 건데도 파티룸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있어서

더 분위기 있고 예뻐보였습니다.

 

 

반응형

 

 

브라이덜샤워 공간을 알아보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

 

1. 직장 다니는 친구들이라 강릉과 가까운 곳에서 할 것

2. 소품 및 의상 준비를 따로 할 게 많지 않을 것

 

이렇게 생각하며 찾았다보니

너무 만족이었어요.

소품을 따로 준비할 게 없을 정도로 왕관, 귀걸이, 목걸이, 브라이덜샤워띠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흰색 원피스도 세 벌 준비되어 있어서 

파티 주인공뿐 아니라 함께 해주는 우리들의 옷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했답니다.

 

 

 

 

 

주인공인척 해봤어요 (ˊᗜˋ*)。

포스팅 하려고 제 사진 열심히 찍으니까

제가 결혼할 때는 브라이덜샤워 안 해줘도 되겠다고,

오늘 다 했다고 하네요.

 

사진을 많이 남겨두고 싶을 정도로 사진이 잘 찍혀서 좋았습니다.

소품도 종류가 많아서 계속 다른 거 착용하고 찍어보고 했네요.

 

 

 

 

거실뿐 아니라 방 안쪽 공간에서도 이런 햇살가득 예쁜샷이 가능했습니다.

도로뷰인데도 앞쪽이 식당 앞 예쁜 정원 공간이라 눈호강 했어요.

사진들이 다 너무 잘나와서 버릴 사진이 별로 없었답니다.

 

 

 

 

참고로 화장실도 바깥이나 1층 가게를 사용해야 해서 이동이 필요한 게 아니라,

파티룸 공간 안에 있더라구요!

 

 

 

 

옥상으로 나가서 소나무에 가려진 남애해변도 한번 찍고 오구요.

맑은 날에 가서 지인 사진도 아주 흡족하게 나왔습니다.

 

 

 

 

양양 남애해변 브라이덜샤워 파티룸으로 너무 좋았던 "라이즈"

내돈내산 포스팅 마칩니다!!

 

 

📝 https://www.instagram.com/seetherise_studio/


 

 

 

 

 

 

2023.11.06 - [여행 맛집&카페] - 양양 남애해변 분위기 좋은 맛집&카페 [라이즈]

 

양양 남애해변 분위기 좋은 맛집&카페 [라이즈]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주링입니다~ 저는 너무 멀리 가는 여행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다니는 걸 좋아해서 속초와 양양을 자주 갔었는데요. 생각해보니 최근에는 경기도쪽으로만 다녔더라구요..! 이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