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맛집&카페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서가앤쿡] 목살파히타 한상 후기

by 주링이 2023. 10. 1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쩝쩝박사주링입니다~
연휴동안 서울 나들이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타임스퀘어 구경을 하기로 정해서 타임스퀘어에 입점해있는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서가앤쿡을 가보았습니다:)
서가앤쿡은 타임스퀘어 4층 다이닝스퀘어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지만 피크타임에 오면 보통 10-20분 정도 대기는 하는 거 같아요.
저희는 대기가 없을 때 왔지만.. 주문이 너무 밀려있어서 음식이 나오기까지 3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를 받은 후 주문 했습니다.



 

 



2인 테이블은 작아서 음식 두기가 좁았어요.
그래도 4인 이상 테이블은 꽤 커서
가족 단위의 외식이나 아이들과 와서 먹기는 좋은 거 같았습니다.
실제로 아이를 데리고 온 부모님들이 많았어요.
키즈리조또가 제공되는 게 큰 장점 같습니다.






목살 파히타와 일반 파히타가 따로 있더라구요.
단품으로 시킬 때의 설명으로 소 앞다리살의 유무에 따라서 다른 거 같습니다.
저희는 목살 파히타 한상(해산물토마토리조또) 42,900원 시켰습니다.



 



먹음직스러운 한상이 준비되었어요:)
새우, 닭고기, 돼지고기, 레드빈 소스와 밑에 양파가 깔려있어요.
양파는 처음에 너무 안 익어서 조금 매웠는데 밑에 캔들로 약한 불이 쬐어져서 점점 익어가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와 피클, 또띠아, 아보카도 소스와 칠리소스, 한상차림에 포함된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반응형




사진으로 다시 봐도 양이 꽤 푸짐하죠.
새우도 많이 있고, 고기가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또띠아를 싸먹을 때 부족하지 않게 넣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산물토마토리조또~ 맛있었어요.
새우 2마리와 오징어, 조개를 재료로 토마토소스가 듬뿍 들어가서 꾸덕한 리조또였습니다.
토마토소스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또띠아에 원하는 소스를 발라서 양파와 고기를 넣어서 이렇게 싸먹으면 됩니다.
저는 소스를 안 바르고 찍어먹는 방식을 택했어요.
기본으로 주는 또띠아를 먹고도 고기가 남아서 또띠아 추가주문 했는데, 또띠아 추가는 무료고 테이블을 통해 미니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로봇이 서빙해 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후기를 써보자면!!
한번쯤은 가봐도 좋은 거 같고 가성비로 푸짐하게 먹기는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가족 단위 식사로도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고기자체가 주는 맛들은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만으로 양념이 맛있고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칠리소스나 레드빈을 엄청 넣어먹게 되더라구요.
저는 첫 방문이었으니 만족했고 다음에는 또 다른 맛집을 찾아봐야지! 생각하는 식사였습니다.

타임스퀘어 가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 타임스퀘어 주차장(금액별 주차권 제공)
🕒 매일 11:00-22:00(21:00 라스트오더)

 




2023.10.08 - [여행 맛집&카페] - 영등포 타임스퀘어 빵집 추천 [소맥베이커리] 빵 종류/아문당 콩크림빵 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빵집 추천 [소맥베이커리] 빵 종류/아문당 콩크림빵 후기

안녕하세요 빵순이 주링입니다~ 저는 빵만 보면 지나칠 수가 없는 사람인데요.. 주차장을 찾아서 나가려다가 소맥베이커리를 발견하고는 여기 빵 맛있다고 추천글 봤으니까 하나라도 사먹자!!

jooring.tistory.com

2023.07.14 - [여행 맛집&카페] - 서울 성수 타코 맛집 추천 [타코튜즈데이]

 

서울 성수 타코 맛집 추천 [타코튜즈데이]

안녕하세요 주링입니다~ 지방러인 저는 아주 큰 마음을 먹어야 가끔 서울을 가는데요. 이번에 겸사겸사 둘러보고 싶은 곳이 있어서 성수를 다녀왔답니다. 서울숲 구경이 주된 목표기도 했는데

jooring.tistory.com

2023.06.22 - [여행 맛집&카페] - 서울 종로 안국 [도트블랭킷/카페 레이어드]

 

서울 종로 안국 [도트블랭킷/카페 레이어드]

안국의 유명한 브런치 맛집 도트블랭킷에 제가 다녀왔습니다!! 테이블링이 가능하지만 워낙 유명해서인지 이미 대기가 있었어서 조금 기다렸어야 했는데 저는 많이 덥지 않을 때 가서 안국 근

joor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